현재 오피가이드 공식 접속주소는
opga401.com 입니다.
이외에 접속주소는 모방 카피사이트입니다.
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다음 접속 주소는 opga402.com이며,
공식트위터에 항상 안내되고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● 오피가이드 업소 후기 기본양식
다음 양식에 맞게 정성스런 글 작성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① 방문일시 : 지난 금요일
② 업종명 : 건마
③ 업소명 및 이미지 : 모카스파
④ 지역명 : 송파
⑤ 파트너 이름 및 이미지 : 하루, 지우
⑥ 업소 경험담 :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저녁 지친 몸을 이끌고 스파로 향합니다. 원가권이라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투샷이 가능한 s코스로 선택했습니다.
첫번째로 본 언니가 하루 언니였습니다 몸매가 프로필에 나온 설명대로 좋네요 특히 가슴이 찐으로 잡기좋았습니다 가볍게 젖꼭지 빨아주면서 소중이를 건드려 주니 금새 고개를 드네요 이언니 부드럽게 빠는 걸 잘하는 언니네요.
바로 콘 쓰고 여상으로 시작합니다 살짝 살짝 방아찧어 주는데 가슴이 눈앞에 보이니 이주 좋네요 충분히 만져주며 교감하고 흥이 올랐을때 바로 정상위로 체인지 힘껏 박아주다가 발사는 뒤로 하기위해서 다시 또 체인지 골반라인이 예뻐서 뒤에서 박는 맛이 납니다
그렇게 강강강 박다가 발사! 이후 마사지사분이 오셔서 팔자이 어깨 목 션하게 주물러 주시고 마지막 나가기 전에는 전립선 마사지도 해주시네요 하루언니랑 만나고서 힘이 없던 녀석이 다시 힘이 살아가기 시작합니다.
이후 지우언니와 2차전
이언니도 이전언니 못지 않네요 조금 더 적극적으로 세워주고 여상으로 시작하고 한참후에 정상위로 강하게 갑니다 두번째라 집중하지 않으면 안되니까 목을 팔로 감싸 안으며 팥팥팥
시원하게 사정하고서 그렇게 나왔습니다
모카스파는 이벤트 도장도 찍어주네요 다른 언니도 또 보러 가야겠고 마사지가 일품이라 마사지 받으러도 가야겠습니다.
대박나세요~